본문 바로가기
my life/my foods

추브레드┃ 대전대학교 부근 크로와상 전문 빵집 ┃ 카페 겸 베이커리

by 노란들녁 2024. 1. 9.
728x90
BIG

안녕하세요. 아지트입니다. 오늘은 전국적으로 눈 예보가 있네요

작년 12월에 반짝 추웠고 계속 따뜻한 겨울과 비가 주로 내렸었는데

눈이 내린다고 하니 왠지 기다려지기도 해요.

 

운전할 생각하면 결코 좋은 건 아닌데

어릴 적 생각하면 밖에 눈만 내리면 털장갑 끼고 밖으로 나가서 

눈싸움도 하고 눈사람도 만들었던 추억이 생각나요. 이렇게 얘기하니 라떼는...... 

이런 사람이 된것 같네요 ^^

 

오늘은 오전에 대전대학교 부근에 볼 일이 있어 갔었어요. 

그리고 올 때 추브레드에 들렸어요. 대전대학교 부근 숨은 맛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전이 빵에 도시인 거 다들 아실 거예요

 

정말 숨은 빵의 맛집도 많은 것 같아요

추브레드 사장님께서 직접 빵을 만드시는데 재료도 좋은 것만

사용하시고 특히 크로와상을 잘 만드셔서 단골들도 많고 

배달 주문도 많은 곳이에요

 

 

 

제가 매장 오픈하기 전에 가서 그런지 빵이 한창 나오고 있을 때네요

그래서 베이커리 진열장에 반정도만 놓여 있었고요

사고 싶은 빵 중에 아직 안 나온 빵도 있어서

아쉽지만 몇 개만 샀네요. 너무 늦게 가도 다 팔리고 ㅠㅠ

한번 맛보시면 자꾸 가게 될 거예요

 

 

추브레드 - 위치

 

대전대학교 서문 쪽에 위치해 있고 대로변은 아니지만

주차할 공간은 많이 있으니 찾아가기 쉬어요

 

 

 


 

추브레드 - 영업시간

 

영업시간

 

화요일 ~ 토요일    11:00 ~ 20:00

일요일, 월요일    정기 휴무

재료 소진 시 영업 마감됨

 

042-710-5022

 

 

 

추브레드 앞쪽으로 주차장이 있고 맞은편에 

공원이 있어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은 많아요. 매장 안쪽도 넓은 편으로

답답하지 않고 깔끔해요

 

 

 

추브레드 - 음료 메뉴 및 가격

 

추브레드는 베이커리 겸 카페도 하고 계셔서 음료도 있어요

요즘 베이커리들이 한쪽을 카페로 꾸며 놓는 경우가 많은데 빵도 먹고

커피도 먹고 일석이조네요

 

 

 

 

진열된 빵마다 이름과 가격에 표시되어 있으니

보시고 사드시면 되고 종류는 위에 사진보다 거의 2배 정도 더 많아요

그리고 온라인주문도 된다고 하니 추브레드 찾아보세요 

 

 

 

 

간혹 보면 전날 소진이 안된 빵을 3개에 5000원에 파실 때가 있어요

슬쩍 진열장에 놓지 않으시고 따로 구분을 해서 파신답니다.

2~3개 묶음 정도 나오는데 먼저 가져가시는 분이 저렴하게 맛난 빵을 드실 수 있어요

 

 

 

 

카운터 위에 보면 사장님께서

글을 적어 놓으셨는데 소신과 원칙을 적어 두셨네요

고급재료와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시고

당일 판매를 하신다는 내용입니다. 

 

빵도 맛있고 좋은 재료로 만드시고 단골이 안될 수가 없네요 

728x90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