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my foods

대전 용운동 맛집 ┃명륜진사갈비 ┃맛있는 무한리필

by 노란들녁 2024. 1. 12.
728x90
BIG

안녕하세요. 사랑받고 싶은 아지트입니다

오늘은 대전 동구 용운동에 있는 명륜진사갈비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2023년 연말 모임을 했어요

오래간만에 갔었는데 매장이 리뉴얼돼서 더욱

알차게 변했네요. 고기도 더 좋아지고

부담 없이 맛나게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연말이고 일요일 저녁이어서 많은 손님들이 

있을 거라 생각하고 저희는 예약을 했습니다. 역시나 

저희가 도착했을때 예약하지 않으신 분들이 5~6팀 기다리고 계셨네요

밖에는 많이 추웠을때라 안쪽에서 우르르 모여 있는 

모습들이 조금 안스러웠어요 

 


명륜진사갈비 - 위치

 

 

용운동 아파트단지 근처에 있지 않고

약간 외곽쪽에 있네요. 다행히 주차공간도 많고 

코너 각지에 있어 잘 보이는 위치예요

 

 


 

 

용운동 명륜진사갈비 내부는 널찍하고 

많은 테이블이 있어요. 가운데 부분에 고기와 음식들이 

있어서 가지러 가기엔 어느 자리에 

앉아도 괜찮았답니다.

 

 

명륜진사갈비 - 영업시간

 

영업시간

 

매일 11:30 ~ 22:30

21:30  라스트오더

 

9시 이후 입장 불가합니다

단체이용가능, 예약가능

 

무한리필 이용시간 

평일  120분

주말, 공휴일  100분

 

042-345-3355

 

 

 

명륜진사갈비 - 메뉴

 

 

숯불돼지갈비  1인 18,900원

소갈빗살은 150g에 9,900원이에요

냉면, 된장찌개, 계란찜은 추가비용 있습니다

 

고기만 정신없이 먹었더니 추가음식을 시키지도 못했네요

숯불돼지갈비가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돼지갈비를 추가로 주문해서 먹는 게 아니고

가운데 진열장에서 가져다 먹으니

갈비 상태도 동일해서 정말 좋았어요.

 

 

 

 

 

 

 

 

밥도 계속해서 새로 하고 계셨고요

나머지 반찬들은 전부 셀프에 무한 리필이어서 

양껏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 먹으면서 탄산을 빼놓을 수가 없죠

저는 파인애플 환타만 몇 번을 가져다 먹었어요

 

 

 

 


 

 

처음에 통삼겹살을 올렸는데

그 뒤로는 전부 숯불돼지갈비만 올렸네요

통삼겹살이 맛없는 게 아니고 익는데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주말에는 1시간 40분이 나가야 돼서요

하지만 저희 식구들은 1시간 만에 충분히 배부르게

먹고 더 이상 먹지를 못했답니다.

 

 

 

 

 

 

사실 연말 모임을 한다고 아점으로 대충 끼니를 때웠어요

무한리필 식당에 가는데 돈 낸 만큼은 먹어야 돼서요

하지만 뷔페식당이고 무한리필이고 

먹다 보면 탁 배가 불러오는 순간이 있더라고요.

술이라도 먹었으면 조금 더 고기를 먹을 수 있었겠지만

요즘 가족모임에서는 술을 잘 먹지 않는 분위기여서 아쉽게 

고기만 먹었네요

 

 

 

예전 버전보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버전이 

너무 좋았어요. 지금도 언제 다시 가봐야지 하면서 날짜를 보고 있답니다.

명륜진사갈비는 내돈내산이에요 ㅠㅠ

 

그래도 너무 맛나게 먹었네요

728x90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