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my days

사과 예쁘게 깍아 봤어요

by 노란들녁 2018. 11. 22.
728x90
BIG

사과 예쁘게 깍아 봤어요



안녕하세요. 아지트입니다.

얼마전에 울애들한테 사과를 깍아주는데 문득 예쁘게 깍아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대학교때 레스토랑에서 알바를 한적이 있거든요.

그때 주방쪽에서도 일했었는데 레스토랑 주방장이 과일들을 깍는데 너무 예쁘게 깍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하는지 배웠었어요.. 여러가지 스킬이 있었지만 

지금 기억나는건 토기모양과 나비넥타이 모양 뿐이네요.. 

물론 만들기 제일 쉬운거라도 아직 안까먹었던 것 같네요. ㅎㅎ


사과 한개를 전부 깍았는데 먹다보니 사진을 안찍었네요 ㅎㅎ

다행히 두개 남아 있어서 얼릉 찍었네요.





토끼 귀가 더 올라가야 되는데 ㅠㅠ  

망했답니다. 





나비 넥타이 모양이에요. 

만들기 쉽답니다. 담에 울애들 친구가 놀러오면 다시 한번 만들어 봐야겠네요.

728x90
BI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