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my days

계룡산에의 맛난 점심

by 노란들녁 2018. 11. 22.
728x90
BIG

계룡산에서의 맛난 점심




안녕하세요. 아지트에요.

단풍이 한창일때 계룡산에 갔었답니다. 요즘 들어 부쩍 짧아진 가을이 많이 아쉬웠지만

다행히 아직 지지 않은 단풍을 구경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단풍도 구경하고 점심도 먹고 차도 한잔 마시고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계룡산에 가면 주로 산채비빕밥을 먹지만 오늘은 버섯전골을 먹었답니다.


버섯전골을 시킬때 국물을 맑게 해달라고 했어야 했는데...

그만 매콤하게 나왔네요. 작년에도 이랬던것 같은데 말이에요. ㅎㅎ





산채비빕밥 다음으로 인기 있는 메뉴가 파전이겠죠.

파전은 어느 행사장을 가도 인기 메뉴랍니다. 집에서는 저렇게 만들수가 없네요. ㅠㅠ









반찬을 반씩이나 먹고 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요즘은 자꾸 사진부터 찍는게 아니고 숟가락부터 들게 되네요. ^^






728x90
BIG